“커리어 메이커 – 독일 응용학문대학(Universities of Applied Science)에서의 유학”

독일의 응용학문대학(Universities of Applied Science)은 학문적 지식에 실질적으로 접근하는 연구를 하기 위한 취지로 50년 전에 설립되었습니다. 응용학문대학은 이론 중심의 연구보다는 지식의 실제 적용에 더 중점을 둡니다. 따라서, 이 대학들의 수많은 연구진들은 업계에서 광범위한 업무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비즈니스, 공학, 미디어 또는 사회사업과 같은 주제에 대한 실질적인 지식을 학생들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응용학문대학에서는 학사 및 석사 학위를 수여하며, 응용학문대학 자체에서 또는 외부 연구기관과 연계하여 박사학위를 받을 수 있는 길이 점점 더 열리고 있습니다. 많은 졸업생들이 각 지역의 매우 혁신적인 중소 규모의 기업에서 리더 직책을 맡고 있으며, 이 중소기업들은 종종 해당 분야에서 세계 챔피언입니다.

응용학문대학에서의 유학과 직업 기회를 발견하십시오!
주한독일고등교육진흥원(DAAD)은 오는 10월 8일 오후 5시, 부산에서 응용학문대학의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또한 행사에서는 독일 암베르크-바이덴 응용학문대학(Technical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Amberg-Weiden) 기계공학 및 환경기술학부의 린덴베르거 교수(Prof. Lindenberger)와 독일의 대표 중소기업 BHS Corrugated사의 세일즈 엔지니어 시몬 바그너(Mr. Simon Wagner) 그리고 독일에서 유학 중인 한국 학생들이 영상을 통해 정보릉 제공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행사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일시: 2019년 10월 8일 (화) 오후 5시
장소: 부산명예영사관 302호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해관로 39-1, 광명빌딩(위치안내)
참가등록: 클릭